(주)히로마쓰모토 프로구단 창단 안내 기사...

작성자
KTPGA (사)
작성일
2020-11-02 11:12
조회
274
(주)히로마쓰모토 와 북경모터스 업무 협약식...



(주)히로마쓰모토-북경모터스 주식회사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골프용품, 전기승용차 등의 판매사업 활성화 위해 상호 협력 할 것

 

지난 10월 28일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소재 스페인 클럽에서 (주)히로마쓰모토(대표 박병선)와 북경모터스 주식회사(대표 제임스 고)가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북경모토스 주식회사의 전기승용차 등의 판매사업 활성화 및 (주)히로마쓰모토의 골프용품의 판매사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주)히로마쓰모토는 한국 시장내 프리미엄 골프용품을 판매하는 법인 사업체이며 북경모터스 주식회사는 북경자동차그룹의 한국시장 내 독점적 지위를 가지고 있는 수입, 공급 법인 업체이다.

양사는 향후 효과적인 업무협약이 가능할 것이라는 판단 아래 이번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북경모터스 주식회사는 중국의 북경자동차그룹의 한국 지사이다.

북경자동차그룹은 중국의 자동차 대표적인 국영기업으로 현대자동차와 합작해 중국에 베이징 현대를 만든 모기업 회사로 승용 및 SUV 제조사와 베츠 합자사인 베이징 벤츠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북경모터스 주식회사는 현재 국내에서 전기시내버스 판매를 시작했으며 내년부터는 전기 승용차 판매를 본격화 할 방침이다.

 

(주)히로마쓰모토는 1957년 일본에서 시작하여 많은 메이저 회사들의 제품개발과 디자인은 물론 자체 브랜드 상품을 개발하며 단조 클럽으로 명품을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주)히로마쓰모토는 올해 한국산 샤프트의 계발과 프리미엄 주조클럽 제작을 성공적으로 이뤄내며 우리나라 골프 브랜드 (주)히로마쓰모토로  재탄생 됐다.

장인이 만드는 일본산 단조클럽과 한국산 프리미엄 주조클럽, 여기에 자체제작 샤프트까지 더해 히로마쓰모토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확보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는 등 국내 골프용품 시장의 화제를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두 기업은 내년을 필두로 보다 전략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도약을 성공으로 이끌겠다는 이념으로 뜻을 함께했다.

 

(주)히로마쓰모토 박병선 대표는 “더 좋은 클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앞으로 북경모터스의 발전에 히로마쓰모토가 일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북경모터스 주식회사 제임스 고 대표는 “히로마쓰모토와 협력하여 같이 성장하는 좋은 회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히로마쓰모토는 내년부터 사단법인 한국티칭프로골프협회(KTPGA, 대표이사 이성모) 와 협약을 통해 히로마쓰모토 골프구단을 창단하여 전략적인 홍보도 계획중에 있다고 밝혔다.

 

문의 : 북경모터스㈜ TEL. (02)401-3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