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갑진년 청용의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성자
KTPGA (사)
작성일
2024-01-12 11:56
조회
342





2024 갑진년 청용의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한국티칭프로골프협회

회장 이성모입니다.

 

골프를 사랑하고 골프 그 자체를 인생의 항로와 같이 생각하는 회원 그리고 골프인 여러분!

본 협회(KTPGA)는 어느덧 창립 20년이 넘었습니다.

 

본 협회는 최초 20031128일 사단법인 한국티칭프로골프협회 법인을 설립하여

문화체육관광부로 부터 티칭프로 교육 및 지도자 양성단체로 허가를 받아(허가번호2003-39)

20045월에 첫 선발전을 시작하여  20년이라는 긴 세월속에 골프 지도자의 자질을 개선함은 물론 한국 최고의 티칭프로 양성기관

으로써 이론과 실기를 체계적으로 전문화 시키는데 중점을 든 티칭프로골프협회로써 이론과 실기의 기량이 우수하고 확고한 신념과 티칭프로에 대한 사명감, 티칭프로의 생명

이라 할 수 있는 지도력 과 인격을 갖고 있는 많은 회원을 배출 하였습니다.

 






20년동안 성원과 관심에 다시 한 번 회원여러분 및 골프인 여러분께 머리숙여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본 협회는 회원과 골프인 여러분의  권익과 협회의 목적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아갈 것이며 철저한 교육,

살아있는 교육, 생동감 넘치는 교육으로 회원 여러분과 골프를 사랑하는 골프인 여러분에게  많은 시간을 투자할 것입니다.

 

회원여러분 그리고 골프를 사랑하는 골프인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 그리고 항상 즐거움이 넘치는 2024 갑진년 청용의 한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한국티칭프로골프협회

회장이 성모.